|
의외로 간단하게 해결되네요^^
소켓 관련은 버퍼 지정해놓고 버퍼 사이즈 별로 전송 해야 할까요??
완전 초보라 머리가 아픕니다 ㅠ_ㅠ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메모장에 입력 못하게]
:
: // 읽기 전용이라는 뜻
: Memo1->ReadOnly=true;
:
: // 메모장을 disable 시킴 , 입력만 안되는것이 아니라
: // 마우스도 안먹고 , scroll도 안됨
: Memo1->Enabled=false;
:
:
: [Socket에 관하여..]
:
: 전송할 내용이 길어지면 당연히 한번에 전송이 안되겠죠
:
: 이는 소켓 문제도 , 메모컴포넌트의 문제가 아닌 코딩의 문제입니다.
:
:
: 그럼..
:
:
: Terry 님이 쓰신 글 :
: : 제가 현재 ServerSocket과 ClientSocket으로 채팅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데요
: : 클라이언트 메모창 1에 메시지를 입력하면 서버의 메모창에 출력이 되는데요
: : 서버 출력 메모창에 마우스커서를 클릭하고 글을 쓰면 글이 입력 됩니다
: : 클라이언트 출력 메모도 마찬가지구요...
: : 출력 메모장에 키입력을 못하게 할 수 없을까요??
: : 아참,,, 그리고 클라에서 서버로 보내는 문자수가 길어지면 일정부분만 서버에 출력 되는군요
: : 이 문제가 메모장자체의 문제인가요?
: : 아님 데이터를 보낼때 일정 수준밖에 소켓이 저장을 못하는 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