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현재 ServerSocket과 ClientSocket으로 채팅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데요
클라이언트 메모창 1에 메시지를 입력하면 서버의 메모창에 출력이 되는데요
서버 출력 메모창에 마우스커서를 클릭하고 글을 쓰면 글이 입력 됩니다
클라이언트 출력 메모도 마찬가지구요...
출력 메모장에 키입력을 못하게 할 수 없을까요??
아참,,, 그리고 클라에서 서버로 보내는 문자수가 길어지면 일정부분만 서버에 출력 되는군요
이 문제가 메모장자체의 문제인가요?
아님 데이터를 보낼때 일정 수준밖에 소켓이 저장을 못하는 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