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마땅한 게시판이 없어서 자유게시판에 올린다고 하셨는데, 제품의 설치 및 운영 관련이므로 Q/A 게시판에 올리는 것이 맞습니다. 말씀하신 터보 익스플로러가 터보 델파이인지 터보 C++빌더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두 경우 모두 마찬가지이므로 그냥 C++빌더 Q/A 게시판으로 옮겼습니다.
궁그미 님이 쓰신 글 :
: 회사에서 컴터를 사준다는데요
:
: 비스타가 깔려있어요
:
: 공짜 터보 익스플로러를 이전 컴터에서 잘 써왔는데
:
: 이거 비스타에서도 돌아가나요?
:
: 볼랜드 홈페이지 가보니 안된다는거 같은데..
:
: XP 듀얼부팅 시켜서 써야하는건가요?
:
: 궁금합니다~
:
: 이런 종류의 질문을 올릴만한 공간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