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887] Re:비스타와 터보 C++빌더
박지훈.임프 [cbuilder] 1476 읽음    2008-10-15 05:35
무료로 사용 가능한 터보 익스플로러 제품들은 기본적으로는 비스타에서 설치 및 사용이 잘 안됩니다.
FAQ 게시판에 올린 다음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비스타에서 BDS 2006/델파이 7 등록하기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faq&no=129

비스타에서 BDS 2006 업데이트 2 설치하기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faq&no=128

비스타에서 BDS 2006/터보 익스플로러의 EPackageRegistrationException 에러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faq&no=127

비스타에서 C++빌더가 실행되지 않는 문제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faq&no=118

p.s.
마땅한 게시판이 없어서 자유게시판에 올린다고 하셨는데, 제품의 설치 및 운영 관련이므로 Q/A 게시판에 올리는 것이 맞습니다. 말씀하신 터보 익스플로러가 터보 델파이인지 터보 C++빌더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두 경우 모두 마찬가지이므로 그냥 C++빌더 Q/A 게시판으로 옮겼습니다.


궁그미 님이 쓰신 글 :
: 회사에서 컴터를 사준다는데요
:
: 비스타가 깔려있어요
:
: 공짜 터보 익스플로러를 이전 컴터에서 잘 써왔는데
:
: 이거 비스타에서도 돌아가나요?
:
: 볼랜드 홈페이지 가보니 안된다는거 같은데..
:
: XP 듀얼부팅 시켜서 써야하는건가요?
:
: 궁금합니다~
:
: 이런 종류의 질문을 올릴만한 공간이 없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54886 회사에서 컴터를 사준다네요 궁그미 1141 2008/10/15
54887     Re:비스타와 터보 C++빌더 박지훈.임프 1476 2008/10/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