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880]
빌더 2009 에서만 이런가요?? 똑같은 디비를 닷넷에서 불러오면 잘되는데..
덩유니
[
sdy88
]
1159 읽음
2008-10-14
17:19
덩유니 님이 쓰신 글 :
: 요기 글좀 봐주세요..
:
: 빌더 2009 에서 해도 저렇게 되네요 ㅡㅡ;;
:
: 미티미티 ㅡㅡ;
:
:
http://delphi.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del_qna&no=12233
똑같은 디비를요 닷넷 2.0 FireBird .Net Provider 로 연결해서 가져오면 한글 잘되거덩여....
그럼 제 컴퓨터에 설치한 CodeGear 제품이 잘못설치된걸까요??
앙앙앙...ㅜㅜ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7424
+
-
관련 글 리스트
54879
너무 초보라서.....디비 한글이 ??? 나오는게..
덩유니
1046
2008/10/14
54929
Re:너무 초보라서.....디비 한글이 ??? 나오는게..
아르스
1000
2008/10/17
54880
빌더 2009 에서만 이런가요?? 똑같은 디비를 닷넷에서 불러오면 잘되는데..
덩유니
1159
2008/10/1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