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mdb 파일에 암호화 규격이 있던가요?
:
: 있을지도 모르겠으나, 저는 금시초문입니다. ^^
:
: 저장할 데이터 내용을 저장하기 전에 암호화 하는 방법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봅니다.
:
: Encrypt, Decrypt 관련하여서는 오픈소스로 공개된 좋은 라이브러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
: 그것을 이용하시던가... 그냥 간단하게 XOR 해서 Byte-Order를 섞어주는 방식을 이용하셔도 되겠지요....
:
: 이때 키는 사용자가 입력한 암호를 사용해야겠고요. 그래야 리버스를 피할 수 있을테니까요.
저두 Encrypt 에 대해 찾아봤는데....죄다 CDaoDatabase를 참조해서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저 클래스를 쓸수 없는 상황인지라...ㅠㅠ
1.mdb라는 파일이 있다면 더블클릭할때 암호를 입력하게 할려고 합니다만...(코딩으로)
방법을 못찾네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