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db 파일에 암호화 규격이 있던가요?
있을지도 모르겠으나, 저는 금시초문입니다. ^^
저장할 데이터 내용을 저장하기 전에 암호화 하는 방법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봅니다.
Encrypt, Decrypt 관련하여서는 오픈소스로 공개된 좋은 라이브러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을 이용하시던가... 그냥 간단하게 XOR 해서 Byte-Order를 섞어주는 방식을 이용하셔도 되겠지요....
이때 키는 사용자가 입력한 암호를 사용해야겠고요. 그래야 리버스를 피할 수 있을테니까요.
초보 님이 쓰신 글 :
: SQLConfigDataSource(NULL, ODBC_ADD_DSN, "Microsoft Access Driver (*.mdb)", Create_mg);
:
: 이렇게 만들때 ....Create_mg는
:
: sprintf(Create_mg, "CREATE_DB=%s\\s2omg.mdb", homedir);
:
: 이렇게 만듭니다...
:
: 여기서 동적으로 만들때부터 암호화를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