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875] Re:mdb파일 암호화
아제나 [azena] 2671 읽음    2008-10-14 13:21
mdb 파일에 암호화 규격이 있던가요?

있을지도 모르겠으나, 저는 금시초문입니다. ^^

저장할 데이터 내용을 저장하기 전에 암호화 하는 방법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봅니다.

Encrypt, Decrypt 관련하여서는 오픈소스로 공개된 좋은 라이브러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을 이용하시던가... 그냥 간단하게 XOR 해서 Byte-Order를 섞어주는 방식을 이용하셔도 되겠지요....

이때 키는 사용자가 입력한 암호를 사용해야겠고요. 그래야 리버스를 피할 수 있을테니까요.



초보 님이 쓰신 글 :
: SQLConfigDataSource(NULL, ODBC_ADD_DSN, "Microsoft Access Driver (*.mdb)", Create_mg);
:
: 이렇게 만들때 ....Create_mg는
:
: sprintf(Create_mg, "CREATE_DB=%s\\s2omg.mdb", homedir);
:
: 이렇게 만듭니다...
:
: 여기서 동적으로 만들때부터 암호화를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4874 mdb파일 암호화 초보 1683 2008/10/14
54875     Re:mdb파일 암호화 아제나 2671 2008/10/14
54876         Re:Re:mdb파일 암호화 초보 2340 2008/10/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