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ta 에서 IE7(protected mode)를 mouse hooking 하는 처리가 가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SetWindowsHookEx 로 Mouse 훅을 설정하여 마우스 프로시져 처리하는 것이 많이 알려진 방법이지만,
Vista 의 IE7가 protected mode인 경우 아무런 메시지를 받아 오지 못합니다.
protected mode를 off로 하면 잘 받아 옵니다.
물론 별도의 dll파일을 만들어서 훅 처리를 합니다.
관련된 글이 있기는 하지만, hook 처리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은 없어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