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839] Re:TCP/IP 소켓(socket) 통신
장성호 [nasilso] 1876 읽음    2008-10-10 00:48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POINT p;
    GetCursorPos(&p);
    String s="123,333"; //원하는 형태가?

    s=IntToStr(p.x)+IntToStr(p.y); //이렇게?
    s.sprintf("%d,%d",p.x,p.y);    //또는 이렇게..

    ClientSocket1->Socket->SendText(s);
}


그럼..

룸펜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C Bulider 시작한지 얼마 안된 초보입니다.
: 현재 만들려는 소켓통신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 클라이언트에서 마우스를 움직여서 선을 그릴수 있게 만들어서
: 그 마우스 좌표값을 서버에게 넘겨줘 서버는 그 좌표값을 받고 다시 다른 클라이언트들에서
: 그 좌표값을 돌려줘서 선을 그리게 할려고 합니다.(이럼 서버는 에코서버 맞죠?)
: 문제는 이 좌표값을 서버로 넘겨줘야 하는데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2Click(TObject *Sender)
: {
:         POINT p;
:         GetCursorPos(&p);
:         ClientSocket1->Socket->
: }
: Socket 부분에서 어떤걸 써야 전달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 저기 좌표값 포인터를 가지는 p가 인트형인가요?그리고 서버로 전송할때는 char형으로 바꺼서 보내줘야
: 한다는데 형변환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 그럼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54837 TCP/IP 소켓(socket) 통신 룸펜 1678 2008/10/09
54839     Re:TCP/IP 소켓(socket) 통신 장성호 1876 2008/10/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