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C Bulider 시작한지 얼마 안된 초보입니다.
현재 만들려는 소켓통신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클라이언트에서 마우스를 움직여서 선을 그릴수 있게 만들어서
그 마우스 좌표값을 서버에게 넘겨줘 서버는 그 좌표값을 받고 다시 다른 클라이언트들에서
그 좌표값을 돌려줘서 선을 그리게 할려고 합니다.(이럼 서버는 에코서버 맞죠?)
문제는 이 좌표값을 서버로 넘겨줘야 하는데
void __fastcall TForm1::Button2Click(TObject *Sender)
{
POINT p;
GetCursorPos(&p);
ClientSocket1->Socket->
}
Socket 부분에서 어떤걸 써야 전달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저기 좌표값 포인터를 가지는 p가 인트형인가요?그리고 서버로 전송할때는 char형으로 바꺼서 보내줘야
한다는데 형변환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그럼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