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머 대신에 쓰레드를 써야 할 상황 같습니다.
번외편 님이 쓰신 글 :
: UDP 데이터통신은 계속 하고 있고 타이머가 한 6개정도 동작합니다.
:
: 그런데 타이머때문인지 다른것 때문인지 데이터통신 속도에 영향을 주네요
:
: 컴포넌트는 NMUDP를 쓰고 있고
: NMUDP1에서 받은데이터는 NMUDP2로 넘겨주고
: NMUDP2에서 받은데이터는 NMUDP1으로 넘겨줍니다.
:
: 이 두개가 서로 넘겨주는 함수에는 if문이나 for문은 들어가있지 않고
: 이 도중에 넘어가는 데이터를 memcpy 해서 이데이터들을 가지고 timer로 통해
: 제가 필요한부분을 빼냅니다.
:
: 하다가 기능이 많아져서 타이머를 여러개 쓰게 되니깐 데이터 통신이 점점 느려지는데...
:
: NMUDP 데이터 넘겨주는 도중에 Timer가 동작하게 되면 원래 이렇게 좀더 딜레이가
: 걸리는건가요? timer는 말그대로 타이머 아닌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