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DP 데이터통신은 계속 하고 있고 타이머가 한 6개정도 동작합니다.
그런데 타이머때문인지 다른것 때문인지 데이터통신 속도에 영향을 주네요
컴포넌트는 NMUDP를 쓰고 있고
NMUDP1에서 받은데이터는 NMUDP2로 넘겨주고
NMUDP2에서 받은데이터는 NMUDP1으로 넘겨줍니다.
이 두개가 서로 넘겨주는 함수에는 if문이나 for문은 들어가있지 않고
이 도중에 넘어가는 데이터를 memcpy 해서 이데이터들을 가지고 timer로 통해
제가 필요한부분을 빼냅니다.
하다가 기능이 많아져서 타이머를 여러개 쓰게 되니깐 데이터 통신이 점점 느려지는데...
NMUDP 데이터 넘겨주는 도중에 Timer가 동작하게 되면 원래 이렇게 좀더 딜레이가
걸리는건가요? timer는 말그대로 타이머 아닌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