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817] 감사합니다. 또 공부해야 겠군요...
너브 [nervegum] 1386 읽음    2008-10-08 17:42
Lyn 님이 쓰신 글 :
: 흠.. Indy 를 쓰시면 무난하겠구요..
: 예제는 indy 공식사이트 http://indyproject.org/
: 에 가면 종류별로 다 있습니다.
:
: 너브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이곳에서 항상 도움만(?) 받고 있는 너브입니다....
: :
: : 이번에 인터페이스 장비를 하나 구입하려 하는데
: : 그동안은 IEEE488.2(GPIB)통신으로 해 왔습니다.
: : 그러나 시대가 변하고 해서 그런가
: : 점점 LAN통신을 하는 장비가 나오고 있습니다.
: : GPIB 카드 사는것 보다 LAN카드는 컴퓨터에 하나씩은 다들 기본으로 가지고 있으니까....
: :
: : 일반사용자에게는 GPIB보다 LAN 통신이 컴퓨터 설정하기도 편하고 해서
: : LAN 통신으로 가보려 합니다.
: :
: : 그러나 제가 이쪽엔 너무나 문외한 이여서요;;;;
: :
: : 장비를 보면
: : IP Address를 정해주고 TCP-IP 통신을 하면 된다고 나오는데...
: :
: : 우선
: : 1. 어떤 컴포넌트를 사용해야 되는지요???
: : Indy????
: :
: : 2.그리고 가능하다면(?) String을 주고 받는 예제좀....;;;;

+ -

관련 글 리스트
54813 TCP-IP 통신에 대해서... 너브 1211 2008/10/08
54913     Re:TCP-IP 통신에 대해서... unitas 1840 2008/10/16
54817         감사합니다. 또 공부해야 겠군요... 너브 1386 2008/10/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