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죄송한데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가네요..
00:00:00:00
형식으로 만들려고 하는데요.
00:00:00:29 다음으로 00:00:01:00 이 되도록요..
매분마도 2프레임을 빼는게 드롭 프레임이라고 하면 매분마다 2를 빼주는 계산도 해줘야 하는건지.
프레임 기준으로 계산을 한다는 게 이해가 잘 안되네요.
123.131561(.이하 숫자길이 랜덤...)
으로 값이 들어오면 123이 초를 나타내고. 소수점 이하가 프레임을 나타낸다고 해야 할지.
한빈짱 님이 쓰신 글 :
: 프레임기준으로 계산하면 쉬울듯합니다.
: fps = 29.97 이면 time(s) = frame / fps
:
: 대략 30000프레임에서 1001s 가 나오므로
: 0:0:0:1
: ...
: 0:16:41:30000
: 0:16:41:30001
: ...
:
:
:
: 김재범 님이 쓰신 글 :
: : 영상 플레이시에 시간:분:초:프레임 으로 표현하잖아요.
: : 시간:분:초는 타임코드가 있다면 int형의 변환으로
: : hours = time / 3600;
: : minutes = (time - hours * 3600) / 60;
: : seconds = time % 60;
: : 이런식으로 구하게 되잖아요.
: : 그런데 이것을 시간:분:초:프레임으로 하려고 합니다.
: : 드롭 프레임으로 하려고 하는데. 29.97이잖아요.
: : 그럼 초를 29.97로 나누고. 매분 마다 2프레임으로 빼는 식의 동기화 등을 다 계산을 해야 하는건지.
: : 제가 어렵게 생각하고 있는건지. 제가 하고 싶은것을 못 찾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