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 플레이시에 시간:분:초:프레임 으로 표현하잖아요.
시간:분:초는 타임코드가 있다면 int형의 변환으로
hours = time / 3600;
minutes = (time - hours * 3600) / 60;
seconds = time % 60;
이런식으로 구하게 되잖아요.
그런데 이것을 시간:분:초:프레임으로 하려고 합니다.
드롭 프레임으로 하려고 하는데. 29.97이잖아요.
그럼 초를 29.97로 나누고. 매분 마다 2프레임으로 빼는 식의 동기화 등을 다 계산을 해야 하는건지.
제가 어렵게 생각하고 있는건지. 제가 하고 싶은것을 못 찾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