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P 이하라면 뮤텍스를 사용하면 됩니다.
비스타에서는 다중 유저가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뮤텍스를 사용하더라도 체크가 안됩니다.
중복 프로세스 체크를 겸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testcode~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test.exe 실행 파일을 만들고
:
: 바탕화면에 바로 가기를 만들었습니다.
:
:
: 문제는 제가 마우스로 더블클릭하여 test.exe를 실행하였을 때
: 실행프로그램이 늦게 동작하여
:
: 마우스를 여러번 더블 클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 실행프로그램이 한번만 실행되고 , 더블클릭하면 같은 프로그램이 두개 실행되지 않게
: 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
:
: 고수님 방법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