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복실행방지는 보통 뮤텍스(Mutex)를 이용합니다.
CreateMutex 로 검색해보세요
그럼..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test.exe 실행 파일을 만들고
:
: 바탕화면에 바로 가기를 만들었습니다.
:
:
: 문제는 제가 마우스로 더블클릭하여 test.exe를 실행하였을 때
: 실행프로그램이 늦게 동작하여
:
: 마우스를 여러번 더블 클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 실행프로그램이 한번만 실행되고 , 더블클릭하면 같은 프로그램이 두개 실행되지 않게
: 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
:
: 고수님 방법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