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722] Re:장성호님께서 말씀하신데로 해보았는데요
장성호 [nasilso] 1078 읽음    2008-09-30 22:30
올려주신 파일들  빌더에서 컴파일한 결과 입니다.

*.bpl 은  델파이나 빌더에서 쓰는 dll의 일종입니다.

결론적으로 님이 올려주신 파일은 이미 컴파일된 결과들 뿐이구
소스가 없습니다. 소스가 있어야 무엇을 수정할수 있겠죠

윈도우나 버튼의 캡션같은것만 바꾸려면 리소스해커라는것을 이용해도 됩니다.

ResHacker 로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세요 수두룩 나올것입니다.

그럼..

여재완 님이 쓰신 글 :
: 말씀데로 해볼려고했는데
: 제가 올려놓은 파일중에 무얼불러와야 프로젝트창에 반응이 오는지 이해가 안되내요
: bpl파일 들중에서 불러와야 하는건가요?
: 아님 dll 파일을 불러하는건가요?
: 제가 델파이C++빌더 2009를 쓰고있습니다.
: 어떻게해야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4718 C++빌더로 이프로그램 상위 이름을 바꾸는 방법좀알려주세요 여재완 1075 2008/09/30
54719     Re:C++빌더로 이프로그램 상위 이름을 바꾸는 방법좀알려주세요 장성호 1065 2008/09/30
54720         장성호님께서 말씀하신데로 해보았는데요 여재완 1139 2008/09/30
54722             Re:장성호님께서 말씀하신데로 해보았는데요 장성호 1078 2008/09/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