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상위 이름을 바꾸고 싶다는 말이 무슨말인지 잘 ....
윈도우의 캡션Text를 바꾸고 싶다는 얘기인지요?
"나두야 간다" 를 다른것으로?
[프로그램을 수정해서 컴파일 할수 있다면]
1. 빌더에서 Project를 열어서요
2. Object Inspecter에서 "TForm1"을 선택한후에
3. Form1의 Caption을 바꾸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수정할수 없다면]
(VC , VB , BCB , Delphi .. 아무것으로 만들어도 상관없구요)
꼼수를 써서..
HWND hWnd=FindWindow("TForm1","나두야 간다");
SetWindowText(hWnd,"친구야 나도 미국 같이 가자");
뭐 이렇게 바꾸시면 될듯...
그럼..
여재완 님이 쓰신 글 :
: 제가 졸업작품을 만들다 프로그램이 않되서 친구한테 부탁해서 만들었는데요
: 친구가 급하게 미국으로 가게되어서 전화연력으로 물어보았더니 C++빌더로 바꾸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 그런데 제가 프로그램을 구해서 열어보았더니 컴퓨터 언어만 잔뜩늘어져있어서 전혀 감이 않잡히내요
: 비주얼C++하고는 전혀달라서 모르겠습니다.
: 좀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