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719] Re:C++빌더로 이프로그램 상위 이름을 바꾸는 방법좀알려주세요
장성호 [nasilso] 1065 읽음    2008-09-30 17:51
음...
상위 이름을 바꾸고 싶다는 말이 무슨말인지 잘 ....

윈도우의 캡션Text를 바꾸고 싶다는 얘기인지요?
"나두야 간다" 를 다른것으로?

[프로그램을 수정해서 컴파일 할수 있다면]

1. 빌더에서 Project를 열어서요
2. Object Inspecter에서 "TForm1"을 선택한후에
3. Form1의 Caption을 바꾸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수정할수 없다면]

   (VC , VB , BCB , Delphi .. 아무것으로 만들어도 상관없구요)
   꼼수를 써서..
  
    HWND hWnd=FindWindow("TForm1","나두야 간다");
    SetWindowText(hWnd,"친구야 나도 미국 같이 가자");
 
   뭐 이렇게 바꾸시면 될듯...
  
그럼..



여재완 님이 쓰신 글 :
: 제가 졸업작품을 만들다 프로그램이 않되서 친구한테 부탁해서 만들었는데요
: 친구가 급하게 미국으로 가게되어서 전화연력으로 물어보았더니 C++빌더로 바꾸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 그런데 제가 프로그램을 구해서 열어보았더니 컴퓨터 언어만 잔뜩늘어져있어서 전혀 감이 않잡히내요
: 비주얼C++하고는 전혀달라서 모르겠습니다.
: 좀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4718 C++빌더로 이프로그램 상위 이름을 바꾸는 방법좀알려주세요 여재완 1076 2008/09/30
54719     Re:C++빌더로 이프로그램 상위 이름을 바꾸는 방법좀알려주세요 장성호 1065 2008/09/30
54720         장성호님께서 말씀하신데로 해보았는데요 여재완 1139 2008/09/30
54722             Re:장성호님께서 말씀하신데로 해보았는데요 장성호 1079 2008/09/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