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M_ENDSESSION 메세지는 WM_QUERYENDSESSION 요 메세지가 통과 되야 나오는거라서요 ㅜㅜ
결국 WM_ENDSESSION 메시지도 안들어온다는 OTL
별짓을 다하고 있는대 못찾겠네요~
분명 어디선가 WM_QUERYENDSESSION 를 받아서 처리하기는 할탠대요
어디선가~ 그게 어디인지 OTL
happymin 님이 쓰신 글 :
: WM_ENDSESSION메세지를 받아서 처리 하시는건...
:
: 불멸의삽질(곰)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트레이아이콘으로 인해 4일째 삽질중인 중생입니다. OTL
: :
: : 시스템 종료시에 처리할게 있어 WM_QUERYENDSESSION 메세지를 받을라 했더니
: :
: : 이 메세지가 메인폼 오버라이딩한 WndProc에 들어오지가 않습니다.
: :
: : 그래서 혹시 트레이아이콘 WndProc에 올까해서 서브클래싱으로 확인해 봤더니 이쪽 역시 안들어 오구요.
: : (메세지 발생 순서가 메인폼->트레이아이콘 이런순서로 오기 때문에 상관이 없더라구요)
: :
: : 트레이아이콘을 생성하지 않으면 잘들어 오는대 말입니다. ㅜㅜ
: :
: : 혹시 이런 문제에 대해 아시는 분이 있으시면 이 무뇌한 중생에게 깨달음을 주셨으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
: :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답변을 기다리며 삽질을 계속 해봐야겠습니다~ OT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