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트레이아이콘으로 인해 4일째 삽질중인 중생입니다. OTL
시스템 종료시에 처리할게 있어 WM_QUERYENDSESSION 메세지를 받을라 했더니
이 메세지가 메인폼 오버라이딩한 WndProc에 들어오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혹시 트레이아이콘 WndProc에 올까해서 서브클래싱으로 확인해 봤더니 이쪽 역시 안들어 오구요.
(메세지 발생 순서가 메인폼->트레이아이콘 이런순서로 오기 때문에 상관이 없더라구요)
트레이아이콘을 생성하지 않으면 잘들어 오는대 말입니다. ㅜㅜ
혹시 이런 문제에 대해 아시는 분이 있으시면 이 무뇌한 중생에게 깨달음을 주셨으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답변을 기다리며 삽질을 계속 해봐야겠습니다~ OTL
PS : 혹시 WinMain에서
Application->ShowMainForm = false;
이렇게 폼 안보이게 하는 거랑 관련이 있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