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창구.태원아빠 님이 쓰신 글 :
: 먼저 방법은 2가지 입니다.
:
: 1. net start 라는 명령의 결과 리스트에서 파이어버드의 이름이 있는지 검사하시는 방법
:
: 2. 현재 프로세스 목록을 구하여 그 안에서 확인하는 방법
:
: 아무래도 2번째가 좀 편하실거 같네요.
:
: 빌더 초보 님이 쓰신 글 :
: : 입문한지 얼마안되는 알짜 초보 입니다.. ^^
: :
: : 다름이 아니고 제가 프로그램을 돌리기 전에 firebird란 프로그램이 먼저 동작이 되어있어야 하거든요
: :
: : 그러다 보니 가끔씩 이 부분 때문에 에러가 나는 경우가 있더군요
: :
: : 혹시 이 부분을 체크 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ㅜ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요즘 제가 외근근무가 많아서 이제야 확인을 하게되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