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방법은 2가지 입니다.
1. net start 라는 명령의 결과 리스트에서 파이어버드의 이름이 있는지 검사하시는 방법
2. 현재 프로세스 목록을 구하여 그 안에서 확인하는 방법
아무래도 2번째가 좀 편하실거 같네요.
빌더 초보 님이 쓰신 글 :
: 입문한지 얼마안되는 알짜 초보 입니다.. ^^
:
: 다름이 아니고 제가 프로그램을 돌리기 전에 firebird란 프로그램이 먼저 동작이 되어있어야 하거든요
:
: 그러다 보니 가끔씩 이 부분 때문에 에러가 나는 경우가 있더군요
:
: 혹시 이 부분을 체크 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