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547] Re:[질문] C++ Builder 2009의 Report Tool은 ?
박지훈.임프 [cbuilder] 1379 읽음    2008-09-11 04:30
C++빌더 2009에서도 여전히 퀵레포트가 기본 번들되어 있습니다.
2006, 2007 버전에서는 별도 다운받아서 설치를 해주어야 했는데, 2009에서는 아예 기본으로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퀵레포트가 탈도 많고 기능도 미약하지만, 그 정도로 충분하고 또 재작업할 시간이 부족하다면 기존의 퀵리포트를 그대로 쓰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6.0의 QuickReport 쓰고 있는데..
: C++ Builder 2009는 무엇으로 되어 있나요?
:
: Unicode를 출력해야 할 것 같은데..
: QuickReport는 안되는 것 같아서요..
:
: Rave Report인가요?
:
: 답변 주시면 감사.~!!

+ -

관련 글 리스트
54520 [질문] C++ Builder 2009의 Report Tool은 ? 땅주인 1047 2008/09/09
54547     Re:[질문] C++ Builder 2009의 Report Tool은 ? 박지훈.임프 1379 2008/09/11
54530     Re:[질문] C++ Builder 2009의 Report Tool은 ? 수연 1428 2008/09/09
54534         유니코드 지원은 하나요? 땅주인 1172 2008/09/10
54533         Thanks..[냉무] 땅주인 1812 2008/09/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