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빌더 2009에서도 여전히 퀵레포트가 기본 번들되어 있습니다.
2006, 2007 버전에서는 별도 다운받아서 설치를 해주어야 했는데, 2009에서는 아예 기본으로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퀵레포트가 탈도 많고 기능도 미약하지만, 그 정도로 충분하고 또 재작업할 시간이 부족하다면 기존의 퀵리포트를 그대로 쓰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6.0의 QuickReport 쓰고 있는데..
: C++ Builder 2009는 무엇으로 되어 있나요?
:
: Unicode를 출력해야 할 것 같은데..
: QuickReport는 안되는 것 같아서요..
:
: Rave Report인가요?
:
: 답변 주시면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