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530]
Re:[질문] C++ Builder 2009의 Report Tool은 ?
수연
[
azuramos
]
1427 읽음
2008-09-09
22:52
Updated! Nevrona Rave Reports® 7.6 CodeGear Bundled Edition
라고 되어있네요.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6.0의 QuickReport 쓰고 있는데..
: C++ Builder 2009는 무엇으로 되어 있나요?
:
: Unicode를 출력해야 할 것 같은데..
: QuickReport는 안되는 것 같아서요..
:
: Rave Report인가요?
:
: 답변 주시면 감사.~!!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6682
+
-
관련 글 리스트
54520
[질문] C++ Builder 2009의 Report Tool은 ?
땅주인
1046
2008/09/09
54547
Re:[질문] C++ Builder 2009의 Report Tool은 ?
1379
2008/09/11
54530
Re:[질문] C++ Builder 2009의 Report Tool은 ?
수연
1427
2008/09/09
54534
유니코드 지원은 하나요?
땅주인
1171
2008/09/10
54533
Thanks..[냉무]
땅주인
1811
2008/09/1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