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463] Re:CLX 가 뭐죠..??
secondmoon [kdwlei] 1030 읽음    2008-09-02 09:35
CLX을 헬프에서 찾아보면(6.0기준) "Understanding the class libraries" 이런게 나오는군요.

거기 설명을 읽다보면

Some objects in VCL implement features that are available on Windows only, such as objects that appear on the ADO, BDE, QReport, COM+, and Servers tabs on the Component palette. Virtually all CLX objects are available on both Windows and Linux.

라고 나오네요 :) VCL은 윈도우즈용, CLX는 리눅스에서도 사용가능..


황충휴 님이 쓰신 글 :
: VC 만하다가 요번에 BCB를 하게 됐습니다.
:
: Project Option -> Packages 에 첨부한 1.bmp 처럼 'Bolrand CLX Standard Component'가
:
: 체크가 안되네요..
:
: 체크하면 2.bmp 처럼 에러가 발생하구요..
:
: 'Bolrand CLX Database Component' 도 역시 등록이 안되구요..
:
: 이 문제 때문에 DB 접속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
: 어떻게 하면 위의 두개의 패키지를 등록할 수 있는지요?
:
: 몇일째 이러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
: BCB 지웠다, 설치했다를 벌써 몇번째인지 모르겠네요..
:
: PC 포맷도 해봤구요..
:
: 아무 말씀이라도 상관없습니다..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합니다.
:
: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4462 CLX 가 뭐죠..?? 황충휴 1123 2008/09/02
54463     Re:CLX 가 뭐죠..?? secondmoon 1030 2008/09/02
54470         답변 감사합니다.. 황충휴 1277 2008/09/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