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462]
CLX 가 뭐죠..??
황충휴
[
woosooe
]
1123 읽음
2008-09-02
08:40
1.bmp
960.1KB
2.bmp
1.1MB
VC 만하다가 요번에 BCB를 하게 됐습니다.
Project Option -> Packages 에 첨부한 1.bmp 처럼 'Bolrand CLX Standard Component'가
체크가 안되네요..
체크하면 2.bmp 처럼 에러가 발생하구요..
'Bolrand CLX Database Component' 도 역시 등록이 안되구요..
이 문제 때문에 DB 접속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위의 두개의 패키지를 등록할 수 있는지요?
몇일째 이러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BCB 지웠다, 설치했다를 벌써 몇번째인지 모르겠네요..
PC 포맷도 해봤구요..
아무 말씀이라도 상관없습니다..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6541
+
-
관련 글 리스트
54462
CLX 가 뭐죠..??
황충휴
1123
2008/09/02
54463
Re:CLX 가 뭐죠..??
secondmoon
1031
2008/09/02
54470
답변 감사합니다..
황충휴
1277
2008/09/0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