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446] Re:초보인데요 실행파일 아이콘 16X16, 32X32별로 크기별로 어떻게 변경 하죠?(해결 했어요 제가 답변
장중섭 [jjs8224] 1769 읽음    2008-08-28 16:40
빌더에서 따로 하는건 없고 아이콘 파일 내에 16X16파일과 32X32파일을 따로 만들어야 하네요

아이콘 파일안에 여러개의 이미지를 넣을 수 있는줄은 몰랐어요

프로그램은 마이크로엔젤로 라는 프로그램으로 아이콘 파일안에 2개의 각기 다른 이미지를 만드니까 되네요 ^^


장중섭 님이 쓰신 글 :
: Project Options 에서 Application 에서 Load Icon하면 변경 되잖아요
:
: 근데 아이콘이 16X16으로 변경하면 32X32가 될때 이미지가 이상하게 보여요
:
: 또 32X32로 아이콘을 넣으면 16X16에서 이상하게 보이고
:
: 폴더에서 자세히 보기 하면 16X16이 보이고 큰아이콘 보기 하면 32X32 보이게 할순 없나요?
:
: 2가지 아이콘 모양을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4444 초보인데요 실행파일 아이콘 16X16, 32X32별로 크기별로 어떻게 변경 하죠? 장중섭 1650 2008/08/28
54446     Re:초보인데요 실행파일 아이콘 16X16, 32X32별로 크기별로 어떻게 변경 하죠?(해결 했어요 제가 답변 장중섭 1769 2008/08/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