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444]
초보인데요 실행파일 아이콘 16X16, 32X32별로 크기별로 어떻게 변경 하죠?
장중섭
[
jjs8224
]
1650 읽음
2008-08-28
14:23
Project Options 에서 Application 에서 Load Icon하면 변경 되잖아요
근데 아이콘이 16X16으로 변경하면 32X32가 될때 이미지가 이상하게 보여요
또 32X32로 아이콘을 넣으면 16X16에서 이상하게 보이고
폴더에서 자세히 보기 하면 16X16이 보이고 큰아이콘 보기 하면 32X32 보이게 할순 없나요?
2가지 아이콘 모양을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6478
+
-
관련 글 리스트
54444
초보인데요 실행파일 아이콘 16X16, 32X32별로 크기별로 어떻게 변경 하죠?
장중섭
1650
2008/08/28
54446
Re:초보인데요 실행파일 아이콘 16X16, 32X32별로 크기별로 어떻게 변경 하죠?(해결 했어요 제가 답변
장중섭
1770
2008/08/28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