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연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제가 C++ 빌더로 만든 프로그램에서 인터넷으로 파일 하나를 업로드하고
: 딴 지사에서 다운로드 하는 걸 만들어 볼려고 하는데요...
: 좀 뒤져보니까
: 서버 사이드에서 asp 같은 걸로 만들어야한다는데.. 쩝...
: 인디를 쓰야하는 건지, 아님 자체 컴포넌트를 쓸 수 있는지?
: asp로 서버에서는 어떤 기능을 만들어야 하는지 등...?
: 전혀 감이 없네요
: 혹시 샘플 프로그램이나 전체적인 개요 같은 걸 알 수는 없을까요?
: 대강이라도 좀 답글 달아 주세요
: 고마워요..
Indy 컴포넌트등으로 업로드, 다운로드를 만들면 될 것 같습니다.
아니면, 기본 Ftp 컴포넌트를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듯 싶습니다.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