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제가 C++ 빌더로 만든 프로그램에서 인터넷으로 파일 하나를 업로드하고
딴 지사에서 다운로드 하는 걸 만들어 볼려고 하는데요...
좀 뒤져보니까
서버 사이드에서 asp 같은 걸로 만들어야한다는데.. 쩝...
인디를 쓰야하는 건지, 아님 자체 컴포넌트를 쓸 수 있는지?
asp로 서버에서는 어떤 기능을 만들어야 하는지 등...?
전혀 감이 없네요
혹시 샘플 프로그램이나 전체적인 개요 같은 걸 알 수는 없을까요?
대강이라도 좀 답글 달아 주세요
고마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