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니터를 확장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노트북에... LCD 모니터를 연결해서 )
2번째 모니터에 폼을 뿌리려고..동적으로 폼을 생성했습니다.
코드에서 처럼..0번째 모니터에는 동적으로 생성한 폼 Form2를
두번째 모니터에는 Form3를 할당하였습니다.
문제는 동적으로 할당한 fom3는 두번째 모니터에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정적으로 생성되었던 form1은 두번째 모니터 로 잘 표시됩니다..
아래에서 form1과 form3를 교대로 주석처리해서 보시면 알수 있습니다.
동적으로 생성한 폼을 2번째 모니터로 내보고 싶은데..정적인것과 동적인것의 어떤 차이가 있는건가요?
for ( int i = 0 ;i <Screen->MonitorCount;i++ )
{
TMonitor *m = Screen->Monitors[i];
if(i == 0 ){ //첫번째 모니터.
Form2 = new TForm2(this);
Form2->Left = m->Left;
Form2->Top = m->Top;
Form2->Width = m->Width ;
Form2->Height = m->Height;
Form2->WindowState = wsMaximized;
Form2->Show();
}
if(i==1){ //두번째 모니터 ..
/* 아래의 form1을 주석처리하고, 여기를 enable 시키면.. form3가 항상 첫번째 모니터에 표시됩니다
두번째 모니터에 표시되어야 하는데...
*/
Form3 = new TForm3(this);
Form3->Left = m->Left ;
Form3->Top = m->Top;
Form3->Width = m->Width;
Form3->Height = m->Height;
Form3->Show();
*/
/*정적으로 생성한 form1은 두번째 모니터에 잘 표시됩니다 */
Form1->Left = m->Left ;
Form1->Top = m->Top;
Form1->Width = m->Width;
Form1->Height = m->Height;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