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appleii.tistory.com/8
애플2님의 블로그를 참조해 보세요.
C++ Builder에서는 메시지를 받기 위하여 메시지 헨들러를 등록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위의 링크를 보시면 메시지 헨들러 처리에 대하여 설명이 있을 것 입니다.
수고하세요...
완전촙오 님이 쓰신 글 :
: 후킹함수가 인스톨되엇어요
: 그런데 키입력하면 프로그램실행하도록 하는방법이
: 뭔지모르겠네요
: 비주얼시에선
: WM_USER: 이걸로하던데
: 빌더에선 어떻게처리해야되나요?
: ㅅ후킹 설치후에 키 처리를어덯게해야되는지 모르겟어요
: LRESULT CALLBACK KeyHook(int nCode, WPARAM wParam, LPARAM lParam)
: {
: if (nCode>=0) {
: if(wParam == VK_F9)
: SendMessage( hWndBeeper,WM_USER+1,wParam,lParam);
: else if(wParam == VK_F10)
: SendMessage(hWndBeeper,WM_USER+2,wParam,lParam);
: }
: return CallNextHookEx(hKeyHook,nCode,wParam,lParam);
: }
: 요렇게햇는데 이게맞는건지 다른분이 설명한 부분엔저렇게되어있거든요
: VK_F9부분의조건문 이 저렇게되어있거든요
: dll에서 메시지보내고 그메시지를 어떻게받아서 처리하는지를 모르겠네요
: 다른분소스에는 저렇게되잇고
: switch(iMessage) {
: case WM_USER+1: 처리함수
: break;
: 이렇게했던데요
:
: 빌더에선 어떻게처리하는지 모르겟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