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374] Re:후킹하는데요
둘리 [dooly386] 1907 읽음    2008-08-22 16:43
http://appleii.tistory.com/8

애플2님의 블로그를 참조해 보세요.
C++ Builder에서는 메시지를 받기 위하여  메시지 헨들러를 등록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위의 링크를 보시면 메시지 헨들러 처리에 대하여 설명이 있을 것 입니다.

수고하세요...


완전촙오 님이 쓰신 글 :
: 후킹함수가 인스톨되엇어요
: 그런데 키입력하면 프로그램실행하도록 하는방법이
: 뭔지모르겠네요
: 비주얼시에선
: WM_USER: 이걸로하던데
: 빌더에선 어떻게처리해야되나요?
: ㅅ후킹 설치후에 키 처리를어덯게해야되는지 모르겟어요
: LRESULT CALLBACK KeyHook(int nCode, WPARAM wParam, LPARAM lParam)
: {
:     if (nCode>=0) {
:         if(wParam == VK_F9)
:             SendMessage( hWndBeeper,WM_USER+1,wParam,lParam);
:         else if(wParam == VK_F10)
:             SendMessage(hWndBeeper,WM_USER+2,wParam,lParam);
:     }
:    return CallNextHookEx(hKeyHook,nCode,wParam,lParam);
: }
: 요렇게햇는데 이게맞는건지 다른분이 설명한 부분엔저렇게되어있거든요
: VK_F9부분의조건문 이 저렇게되어있거든요
: dll에서 메시지보내고 그메시지를 어떻게받아서 처리하는지를 모르겠네요
: 다른분소스에는 저렇게되잇고
: switch(iMessage) {
: case WM_USER+1: 처리함수
:      break;
: 이렇게했던데요
:
: 빌더에선 어떻게처리하는지 모르겟어요

+ -

관련 글 리스트
54365 후킹하는데요 완전촙오 1401 2008/08/21
54374     Re:후킹하는데요 둘리 1907 2008/08/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