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365] 후킹하는데요
완전촙오 [] 1400 읽음    2008-08-21 17:06
후킹함수가 인스톨되엇어요
그런데 키입력하면 프로그램실행하도록 하는방법이
뭔지모르겠네요
비주얼시에선
WM_USER: 이걸로하던데
빌더에선 어떻게처리해야되나요?
ㅅ후킹 설치후에 키 처리를어덯게해야되는지 모르겟어요
LRESULT CALLBACK KeyHook(int nCode, WPARAM wParam, LPARAM lParam)
{
    if (nCode>=0) {
        if(wParam == VK_F9)
            SendMessage( hWndBeeper,WM_USER+1,wParam,lParam);
        else if(wParam == VK_F10)
            SendMessage(hWndBeeper,WM_USER+2,wParam,lParam);
    }
   return CallNextHookEx(hKeyHook,nCode,wParam,lParam);
}
요렇게햇는데 이게맞는건지 다른분이 설명한 부분엔저렇게되어있거든요
VK_F9부분의조건문 이 저렇게되어있거든요
dll에서 메시지보내고 그메시지를 어떻게받아서 처리하는지를 모르겠네요
다른분소스에는 저렇게되잇고
switch(iMessage) {
case WM_USER+1: 처리함수
     break;
이렇게했던데요

빌더에선 어떻게처리하는지 모르겟어요

+ -

관련 글 리스트
54365 후킹하는데요 완전촙오 1400 2008/08/21
54374     Re:후킹하는데요 둘리 1907 2008/08/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