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킹함수가 인스톨되엇어요
그런데 키입력하면 프로그램실행하도록 하는방법이
뭔지모르겠네요
비주얼시에선
WM_USER: 이걸로하던데
빌더에선 어떻게처리해야되나요?
ㅅ후킹 설치후에 키 처리를어덯게해야되는지 모르겟어요
LRESULT CALLBACK KeyHook(int nCode, WPARAM wParam, LPARAM lParam)
{
if (nCode>=0) {
if(wParam == VK_F9)
SendMessage( hWndBeeper,WM_USER+1,wParam,lParam);
else if(wParam == VK_F10)
SendMessage(hWndBeeper,WM_USER+2,wParam,lParam);
}
return CallNextHookEx(hKeyHook,nCode,wParam,lParam);
}
요렇게햇는데 이게맞는건지 다른분이 설명한 부분엔저렇게되어있거든요
VK_F9부분의조건문 이 저렇게되어있거든요
dll에서 메시지보내고 그메시지를 어떻게받아서 처리하는지를 모르겠네요
다른분소스에는 저렇게되잇고
switch(iMessage) {
case WM_USER+1: 처리함수
break;
이렇게했던데요
빌더에선 어떻게처리하는지 모르겟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