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빌더에 많이 익숙치 않으신가 보네요.
GraphicEx 를 설치할 때 BPL 파일이 만들어지잖아요.
그 파일이 있는 경로를 Project>Option>Library Path 에 추가해주세요.
Debug모드와 Release모드에서 따로 설정해야 합니다.
한꺼번에 하려면 Base 에서 하면 됩니다.
야매코더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드립니다.
:
: #include "GraphicEx.hpp"
:
: 를 추가하고나니 에러가 다른게 뜨네요..ㅠㅠ
:
: 뭐가 문제일까요?ㅜㅜ
:
:
:
: Julien 님이 쓰신 글 :
: : 제가 실수했네요
: : #include "GraphicEx.hpp"
: : 가 있어야 합니다.
: :
: : 야매코더 님이 쓰신 글 :
: : : 답변 감사합니다..
: : : 에러 메세지가 바뀌었네요...ㅠㅠ
: : :
: : : 뭐가 문제일까요?
: : :
: : :
: : :
: : : Julien 님이 쓰신 글 :
: : : : #pragma link "GraphicEx" 를 넣으세요.
: : : :
: : : :
: : : : #pragma package(smart_init)
: : : : #pragma link "GraphicEx"
: : : : #pragma resource "*.dfm"
: : : :
: : : :
: : : : #include <GraphicEx.hpp> 는 없어도 됩니다.
: : : :
: : : : 야매코더 님이 쓰신 글 :
: : : : : 안녕하세요
: : : : :
: : : : : GraphicEx를 써보려구 합니다.
: : : : :
: : : : :
: : : : : 1.GraphicEx 를 컴파일 했습니다..
: : : : : (소스가 델파이 이길레 안되는줄 알았는데 불러서 컴파일 하니 되는거 같네요ㅜㅜ)
: : : : : obj화일이 여러개 생기는군요.
: : : : : 2.헤더에 선언했습니다.
: : : : : #include <GraphicEx.hpp>
: : : : : 3.소스에 사용해 봤습니다..
: : : : :
: : : : : void __fastcall TForm1::FormCreate(TObject *Sender)
: : : : : {
: : : : : TPNGGraphic *type_png = new TPNGGraphic();
: : : : :
: : : : : }
: : : : :
: : : : :
: : : : : 4. 에러 납니다..ㅠㅠ
: : : : :
: : : : : [C++ Warning] Unit1.cpp(22): W8004 'type_png' is assigned a value that is never used
: : : : : [Linker Error] Error: Unresolved external 'Graphicex::TPNGGraphic::' referenced from C:\DOCUMENTS AND SETTINGS\SB.KIM\MY DOCUMENTS\BORLAND STUDIO PROJECTS\TEST\DEBUG_BUILD\UNIT1.OBJ
: : : : : [Linker Erro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fastcall Graphicex::TGraphicExGraphic::~TGraphicExGraphic()' referenced from C:\DOCUMENTS AND SETTINGS\SB.KIM\MY DOCUMENTS\BORLAND STUDIO PROJECTS\TEST\DEBUG_BUILD\UNIT1.OBJ
: : : : : [Linker Erro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fastcall Graphicex::TGraphicExGraphic::TGraphicExGraphic()' referenced from C:\DOCUMENTS AND SETTINGS\SB.KIM\MY DOCUMENTS\BORLAND STUDIO PROJECTS\TEST\DEBUG_BUILD\UNIT1.OBJ
: : : : :
: : : : :
: : : : : 혹시 의심가는 부분이 보이시는 분~~~~
: : : : : 좀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