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363] Re:Re:Re:[질문]GraphicEx 의 사용방법?
Julien [julien] 1779 읽음    2008-08-21 14:23
제가 실수했네요
#include "GraphicEx.hpp"
가 있어야 합니다.

야매코더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합니다..
: 에러 메세지가 바뀌었네요...ㅠㅠ
:
: 뭐가 문제일까요?
:
:
:
: Julien 님이 쓰신 글 :
: : #pragma link "GraphicEx" 를 넣으세요.
: :
: :
: : #pragma package(smart_init)
: : #pragma link "GraphicEx"
: : #pragma resource "*.dfm"
: : 

: :
: :  #include <GraphicEx.hpp> 는 없어도 됩니다.
: :
: : 야매코더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 : : GraphicEx를 써보려구 합니다.
: : :
: : :
: : : 1.GraphicEx 를 컴파일 했습니다..
: : :     (소스가 델파이 이길레 안되는줄 알았는데 불러서 컴파일 하니 되는거 같네요ㅜㅜ)
: : :     obj화일이 여러개 생기는군요.
: : : 2.헤더에 선언했습니다.
: : :          #include <GraphicEx.hpp>
: : : 3.소스에 사용해 봤습니다..
: : :
: : : void __fastcall TForm1::FormCreate(TObject *Sender)
: : : {
: : :    TPNGGraphic *type_png = new TPNGGraphic();
: : :    
: : : }
: : :
: : :
: : : 4. 에러 납니다..ㅠㅠ
: : :
: : : [C++ Warning] Unit1.cpp(22): W8004 'type_png' is assigned a value that is never used
: : : [Linker Error] Error: Unresolved external 'Graphicex::TPNGGraphic::' referenced from C:\DOCUMENTS AND SETTINGS\SB.KIM\MY DOCUMENTS\BORLAND STUDIO PROJECTS\TEST\DEBUG_BUILD\UNIT1.OBJ
: : : [Linker Erro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fastcall Graphicex::TGraphicExGraphic::~TGraphicExGraphic()' referenced from C:\DOCUMENTS AND SETTINGS\SB.KIM\MY DOCUMENTS\BORLAND STUDIO PROJECTS\TEST\DEBUG_BUILD\UNIT1.OBJ
: : : [Linker Error] Error: Unresolved external '__fastcall Graphicex::TGraphicExGraphic::TGraphicExGraphic()' referenced from C:\DOCUMENTS AND SETTINGS\SB.KIM\MY DOCUMENTS\BORLAND STUDIO PROJECTS\TEST\DEBUG_BUILD\UNIT1.OBJ
: : :
: : :
: : :  혹시 의심가는 부분이 보이시는 분~~~~
: : : 좀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4353 [질문]GraphicEx 의 사용방법? 야매코더 1782 2008/08/20
54361     Re:[질문]GraphicEx 의 사용방법? Julien 1975 2008/08/21
54362         Re:Re:[질문]GraphicEx 의 사용방법? 야매코더 1728 2008/08/21
54363             Re:Re:Re:[질문]GraphicEx 의 사용방법? Julien 1779 2008/08/21
54366                 Re:Re:Re:Re:[질문]GraphicEx 의 사용방법? 야매코더 2220 2008/08/21
54367                     Re:Re:Re:Re:Re:[질문]GraphicEx 의 사용방법? Julien 1934 2008/08/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