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352] Re:BDE Administrator 통해서 DB 생성 위치 관련해서 질문 올립니다.
김문수 [last4leaf] 2027 읽음    2008-08-20 11:15
BDE를 사용해 짠 프로그램의 배포문제에 대해서 말씀하시는건가요 ('' )a ( 허접한 답변 쓸려니 쑥스럽넹;; )

: 테이터 베이스 불러오는 경로가 프로그램의 같은 위치에서 불러오고 싶습니다.

이런경우에는 프로그램이 설치될 폴더와 데이터베이스로 설정되어있는 Path 를 동일하게 설정해 주시면 되겠구요

프로그램 배포시에 BDE도 같이 배포를 해주셔야하는데...

인스톨 쉴드나 인스톨펙도리등을 통해 프로그램 설치시에 BDE를 함께 설치하도록 해주셔야하거든요?

뭐 우선 간편하게 쓸수있는 Install Factory 를 통한 설치 방법은...

http://blog.naver.com/hacksmw/80010288167

죠기 가보시면 사용법이 나와있구요 BDE를 설치하는 방법에대해서는...

http://kin.naver.com/detail/detail.php?d1id=1&dir_id=10504&eid=zqyZXWn1cqVatfk6AnKr26Qp4G2CqxQo&qb=SW5zdGFsbCBmYWN0b3J5IEJERQ==&pid=f6W%2Baloi5URssuy568osss--475456&sid=SKt9mbtQq0gAAH2TJhM
(헥헥... 길다..)

요기에서 BDE설치 관련 글을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당... ( 결국 내가한 답변은 없는거얍..;; 아하하하핫;; )

그럼 숙오하세용`~

구상모 님이 쓰신 글 :
: 5.0 빌더 책보고  DB 만들었는데  안되는것이 있어서 질문올립니다.
:
: 제어판 > BDE Administrator 
: 1. new -> MJDB 만들고
: 2. Definition > PATH     데이터 베이스 경로 설정
: 3. Database Desktop 을 가지고  Patient.db 만들었습니다.
: 4. 프로그램에서 DataSource , Table1 , Query1 등을 올려놓고
:    Object Inspector :  DatabaseName  -> MJDB 선택
:                                  TableName       -> patient.db 선택
:
:
:
: 테이터 베이스 불러오는 경로가 프로그램의 같은 위치에서 불러오고 싶습니다.
:  2. Definition  PATH 에서 설정해준 곳에 있어서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
:
: 실행파일과 디비만 다른 컴퓨터에 넣어서 테스트를 하고 싶은데..  
:
: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글을 올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4317 BDE Administrator 통해서 DB 생성 위치 관련해서 질문 올립니다. 구상모 1277 2008/08/14
54352     Re:BDE Administrator 통해서 DB 생성 위치 관련해서 질문 올립니다. 김문수 2027 2008/08/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