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E를 사용해 짠 프로그램의 배포문제에 대해서 말씀하시는건가요 ('' )a ( 허접한 답변 쓸려니 쑥스럽넹;; )
: 테이터 베이스 불러오는 경로가 프로그램의 같은 위치에서 불러오고 싶습니다.
이런경우에는 프로그램이 설치될 폴더와 데이터베이스로 설정되어있는 Path 를 동일하게 설정해 주시면 되겠구요
프로그램 배포시에 BDE도 같이 배포를 해주셔야하는데...
인스톨 쉴드나 인스톨펙도리등을 통해 프로그램 설치시에 BDE를 함께 설치하도록 해주셔야하거든요?
뭐 우선 간편하게 쓸수있는 Install Factory 를 통한 설치 방법은...
http://blog.naver.com/hacksmw/80010288167
죠기 가보시면 사용법이 나와있구요 BDE를 설치하는 방법에대해서는...
http://kin.naver.com/detail/detail.php?d1id=1&dir_id=10504&eid=zqyZXWn1cqVatfk6AnKr26Qp4G2CqxQo&qb=SW5zdGFsbCBmYWN0b3J5IEJERQ==&pid=f6W%2Baloi5URssuy568osss--475456&sid=SKt9mbtQq0gAAH2TJhM
(헥헥... 길다..)
요기에서 BDE설치 관련 글을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당... ( 결국 내가한 답변은 없는거얍..;; 아하하하핫;; )
그럼 숙오하세용`~
구상모 님이 쓰신 글 :
: 5.0 빌더 책보고 DB 만들었는데 안되는것이 있어서 질문올립니다.
:
: 제어판 > BDE Administrator
: 1. new -> MJDB 만들고
: 2. Definition > PATH 데이터 베이스 경로 설정
: 3. Database Desktop 을 가지고 Patient.db 만들었습니다.
: 4. 프로그램에서 DataSource , Table1 , Query1 등을 올려놓고
: Object Inspector : DatabaseName -> MJDB 선택
: TableName -> patient.db 선택
:
:
:
: 테이터 베이스 불러오는 경로가 프로그램의 같은 위치에서 불러오고 싶습니다.
: 2. Definition PATH 에서 설정해준 곳에 있어서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
:
: 실행파일과 디비만 다른 컴퓨터에 넣어서 테스트를 하고 싶은데..
:
: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글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