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 빌더 책보고 DB 만들었는데 안되는것이 있어서 질문올립니다.
제어판 > BDE Administrator
1. new -> MJDB 만들고
2. Definition > PATH 데이터 베이스 경로 설정
3. Database Desktop 을 가지고 Patient.db 만들었습니다.
4. 프로그램에서 DataSource , Table1 , Query1 등을 올려놓고
Object Inspector : DatabaseName -> MJDB 선택
TableName -> patient.db 선택
테이터 베이스 불러오는 경로가 프로그램의 같은 위치에서 불러오고 싶습니다.
2. Definition PATH 에서 설정해준 곳에 있어서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실행파일과 디비만 다른 컴퓨터에 넣어서 테스트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글을 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