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317] BDE Administrator 통해서 DB 생성 위치 관련해서 질문 올립니다.
구상모 [] 1277 읽음    2008-08-14 03:56
5.0 빌더 책보고  DB 만들었는데  안되는것이 있어서 질문올립니다.

제어판 > BDE Administrator 
1. new -> MJDB 만들고
2. Definition > PATH     데이터 베이스 경로 설정
3. Database Desktop 을 가지고  Patient.db 만들었습니다.
4. 프로그램에서 DataSource , Table1 , Query1 등을 올려놓고
   Object Inspector :  DatabaseName  -> MJDB 선택
                                 TableName       -> patient.db 선택



테이터 베이스 불러오는 경로가 프로그램의 같은 위치에서 불러오고 싶습니다.
2. Definition  PATH 에서 설정해준 곳에 있어서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실행파일과 디비만 다른 컴퓨터에 넣어서 테스트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글을 올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4317 BDE Administrator 통해서 DB 생성 위치 관련해서 질문 올립니다. 구상모 1277 2008/08/14
54352     Re:BDE Administrator 통해서 DB 생성 위치 관련해서 질문 올립니다. 김문수 2028 2008/08/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