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TreeNode *root = tv->Items->Item[0]; //root 의미..
TTreeNode *firstchild= root->getFirstChild(); //여기서는 aa를 의미
firstchild->Selected=true;
SendMessage ( tv->Handle, LBUTTONDOWN ,0,0);
이렇게 해봤는데... 선택도 안도고..메시지도 안가요?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SendMessage로 WM_LBUTTONDOWN 과 WM_LBUTTONUP을 보내면 될듯 하네요
:
: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treeview에 마우스 클릭 이벤트를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예를 들어..
: :
: : /
: : aa
: : bb
: : cc
: : dd
: :
: : 처럼 있을때... bb를 찾아서 selectd시킨후, bb에서 마치 마우스 클릭이 일어난것 처럼.
: : 마우스 클릭이벤트를 보내려고 합니다...가능한지요?
: :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