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ndMessage로 WM_LBUTTONDOWN 과 WM_LBUTTONUP을 보내면 될듯 하네요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treeview에 마우스 클릭 이벤트를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예를 들어..
:
: /
: aa
: bb
: cc
: dd
:
: 처럼 있을때... bb를 찾아서 selectd시킨후, bb에서 마치 마우스 클릭이 일어난것 처럼.
: 마우스 클릭이벤트를 보내려고 합니다...가능한지요?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