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otheblue 님이 쓰신 글 :
: 답은 아닙니다만...
:
: 저는 해결이 되지 않아..
: 가상머신으로 하나 만들어서 거기다 빌더랑 다 설치해 놓고 씁니다.
:
: MS 의 Virtual PC 나..
: VirtualBox 한번 알아보세요.
:
:
: 컴퓨터안에 또 다른 컴퓨터를 만들어 xp 나 리눅스 설치해서 쓸수있습니다.
: 더구나 이 두개는 회사에서도 쓰는데 지장이없습니다.
:
: virtual pc 쓰다고 virtualbox로 바꿨는데..
: 이게 더 나은거 같습니다.
:
: 가장 유명한건 아무래도 vmware 이구요.
:
: s.s_K 님이 쓰신 글 :
: : os는 비스타를 쓰고 있고
: :
: : c_builder 6.0 입니다.
: :
: : FlatStyle 컴포넌트는 설치되는데
: :
: : XPMenu 3.1, tpshellshock_1_02, xicontrols.delphi.0.01
: :
: : 이 컴포넌트는 설치 하려고 하면 오류가 납니다.
: :
: : 고수님들 도와 주세요..
감사합니다..^^ 참고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