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은 아닙니다만...
저는 해결이 되지 않아..
가상머신으로 하나 만들어서 거기다 빌더랑 다 설치해 놓고 씁니다.
MS 의 Virtual PC 나..
VirtualBox 한번 알아보세요.
컴퓨터안에 또 다른 컴퓨터를 만들어 xp 나 리눅스 설치해서 쓸수있습니다.
더구나 이 두개는 회사에서도 쓰는데 지장이없습니다.
virtual pc 쓰다고 virtualbox로 바꿨는데..
이게 더 나은거 같습니다.
가장 유명한건 아무래도 vmware 이구요.
s.s_K 님이 쓰신 글 :
: os는 비스타를 쓰고 있고
:
: c_builder 6.0 입니다.
:
: FlatStyle 컴포넌트는 설치되는데
:
: XPMenu 3.1, tpshellshock_1_02, xicontrols.delphi.0.01
:
: 이 컴포넌트는 설치 하려고 하면 오류가 납니다.
:
: 고수님들 도와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