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132] Re:비스타 환경에서 설치가 안되는 컴포넌트가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Intotheblue [makerjh] 1117 읽음    2008-07-28 20:46
답은 아닙니다만...

저는 해결이 되지 않아..
가상머신으로 하나 만들어서 거기다 빌더랑 다 설치해 놓고 씁니다.

MS 의 Virtual PC 나..
VirtualBox 한번 알아보세요.


컴퓨터안에 또 다른 컴퓨터를 만들어 xp 나 리눅스 설치해서 쓸수있습니다.
더구나 이 두개는 회사에서도 쓰는데 지장이없습니다.

virtual pc 쓰다고 virtualbox로 바꿨는데..
이게 더 나은거 같습니다.

가장 유명한건 아무래도 vmware 이구요.

s.s_K 님이 쓰신 글 :
: os는 비스타를 쓰고 있고
:
: c_builder 6.0 입니다.
:
: FlatStyle 컴포넌트는 설치되는데
:
: XPMenu 3.1,  tpshellshock_1_02, xicontrols.delphi.0.01
:
: 이 컴포넌트는 설치 하려고 하면 오류가 납니다.
:
: 고수님들 도와 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4123 비스타 환경에서 설치가 안되는 컴포넌트가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s.s_K 1098 2008/07/28
54132     Re:비스타 환경에서 설치가 안되는 컴포넌트가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Intotheblue 1117 2008/07/28
54152         Re:Re:비스타 환경에서 설치가 안되는 컴포넌트가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s.s_K 957 2008/07/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