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145] Re:Splitter 질문입니다.
하창훈 [naiad003] 1594 읽음    2008-07-29 12:04
하창훈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기초적인 질문 드립니다.
: Splitter를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1, 2 와 3사이에 Splitter를 넣는다고 하였을때
: Splitter를 움직이면 2는 크기가 변하면 안되고 1만 크기가 변해야하는데요, 어떻게 해야하지요?
: 2가 TEdit인데요 Splitter를 움직이면 숨어버리네요 ㅡㅜ
: 여러가지를 해보았는데 잘 안되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위에것은 해결했는데 근본적인 질문입니다.
:
: 1
: 2
: Splitter
: 3
: 4
:
: 있을 경우 배치를 Top으로 하면 Splitter 조절시 2의 크기가 변하고
: 배치를 Bottom으로 하면 3의 크기가 변하는데요. 2나 3을 보호하고 1이나 4의 크기를 조절시키려면 어떻게 하나요?

자답입니다. 흑 첨이라 삽질을 많이 하네용...

(1) 3, 4를 Panel로 묶는다.
(2) Panel을 botton배치
(3) 4를 Client배치, 3을 Top배치
(4) 2를 Botton배치, 1을 Client 배치

감이 좀 오는 듯하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54135 Splitter 질문입니다. 하창훈 1263 2008/07/29
54145     Re:Splitter 질문입니다. 하창훈 1594 2008/07/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