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창훈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기초적인 질문 드립니다.
: Splitter를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1, 2 와 3사이에 Splitter를 넣는다고 하였을때
: Splitter를 움직이면 2는 크기가 변하면 안되고 1만 크기가 변해야하는데요, 어떻게 해야하지요?
: 2가 TEdit인데요 Splitter를 움직이면 숨어버리네요 ㅡㅜ
: 여러가지를 해보았는데 잘 안되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위에것은 해결했는데 근본적인 질문입니다.
:
: 1
: 2
: Splitter
: 3
: 4
:
: 있을 경우 배치를 Top으로 하면 Splitter 조절시 2의 크기가 변하고
: 배치를 Bottom으로 하면 3의 크기가 변하는데요. 2나 3을 보호하고 1이나 4의 크기를 조절시키려면 어떻게 하나요?
자답입니다. 흑 첨이라 삽질을 많이 하네용...
(1) 3, 4를 Panel로 묶는다.
(2) Panel을 botton배치
(3) 4를 Client배치, 3을 Top배치
(4) 2를 Botton배치, 1을 Client 배치
감이 좀 오는 듯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