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기초적인 질문 드립니다.
Splitter를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1, 2 와 3사이에 Splitter를 넣는다고 하였을때
Splitter를 움직이면 2는 크기가 변하면 안되고 1만 크기가 변해야하는데요, 어떻게 해야하지요?
2가 TEdit인데요 Splitter를 움직이면 숨어버리네요 ㅡㅜ
여러가지를 해보았는데 잘 안되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위에것은 해결했는데 근본적인 질문입니다.
1
2
Splitter
3
4
있을 경우 배치를 Top으로 하면 Splitter 조절시 2의 크기가 변하고
배치를 Bottom으로 하면 3의 크기가 변하는데요. 2나 3을 보호하고 1이나 4의 크기를 조절시키려면 어떻게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