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소스를 보시면 엔터가 눌리면 전에 데이터를 지운뒤에 첫번째 번지부터 데이터를 다시
받게 됩니다. 한줄에 버퍼는 100byte를 넘지 않습니다. 그래서 버퍼 사이즈를 100으로 했네요
Hello와 등등은 첫번째 번지부터 데이터가 들어옵니다.
그런데 제가 생각할때는 엔터를 누른뒤에 다시 초기화가 안되고
데이터가 그냥 쌓이는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JBMEX 님이 쓰신 글 :
: 데이터가 들어오는 중이라고 말씀하신다면
:
: 이런 케이스:
: 들어오는 데이터 청크가 "This is 잡data들어오다가Hello"
: 이렇게 생겼으니 메모리 비교할 때 "H"의 위치부터 비교해야 하는 경우겠군요.
:
: 저런 케이스:
: 수신버퍼크기를 초과하는 관계로 두개의 청크로 나뉘어져 들어오는 경우
: 첫번째 청크 => "블라블라블라He"
: 두번째 청크 => "llo"
:
: 이런 예외상황을 예상할 수 있을것 같은데 코드상에서 비교는 무조건 첫번째 번지부터 하시는군요.
: 이런 것들이 이유가 될 수 있을까요?
:
: 수신버퍼에 대하여 로그를 작성하신 다음 16진수모드로 보기/편집 기능이 있는 에디터로 열어보시면
: 원인이 한 방에 해결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