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061] Re:맨날 질문만 올립니다
JBMEX [edchang] 928 읽음    2008-07-23 19:12
데이터가 들어오는 중이라고 말씀하신다면

이런 케이스:
들어오는 데이터 청크가 "This is 잡data들어오다가Hello"
이렇게 생겼으니 메모리 비교할 때 "H"의 위치부터 비교해야 하는 경우겠군요.

저런 케이스:
수신버퍼크기를 초과하는 관계로 두개의 청크로 나뉘어져 들어오는 경우
첫번째 청크 => "블라블라블라He"
두번째 청크 => "llo"

이런 예외상황을 예상할 수 있을것 같은데 코드상에서 비교는 무조건 첫번째 번지부터 하시는군요.
이런 것들이 이유가 될 수 있을까요?

수신버퍼에 대하여 로그를 작성하신 다음 16진수모드로 보기/편집 기능이 있는 에디터로 열어보시면
원인이 한 방에 해결될 것 같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4059 맨날 질문만 올립니다;; com port에서 특정 데이터가 들어오면 리턴 해주는 부분인데요. 번외편 1043 2008/07/23
54074     Re:맨날 질문만 올립니다;; com port에서 특정 데이터가 들어오면 리턴 해주는 부분인데요. 조각발 1052 2008/07/24
54077         감사합니다. 하지만... 번외편 1293 2008/07/24
54078             strcmp로는 안되겠군여 ㅎㅎ ㅠㅠ;; 데이터 크기 비교였네요 번외편 1212 2008/07/24
54061     Re:맨날 질문만 올립니다 JBMEX 928 2008/07/23
54062         제 소스를 보시면... 번외편 1047 2008/07/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