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003] Re:이렇게 해도 될가욤?
금목암 [iconms1] 1084 읽음    2008-07-21 11:55
c언어 초보 님이 쓰신 글 :
: 혹시 이렇게 해도 되는지요?
:
:
: memcopy(M[0],*buffer1,2)// 1-2 바이트에 해당하는 부분을 따로 아 메시지 형태
: memcopy(M[2],*buffer2,2)// 3-4바이트 부분은 메시지 폰트 이름 정보
: memcopy(M[4],*buffer3,2)// 5-6바이트 부분은 메시지 폰트 크기정보
: memcopy(M[6],*buffer4,n)// 6-n 바이트 부분은 메시지 내용이라고 했을때
:
:
: c언어 초보 님이 쓰신 글 :
: : 예를 들어 메시지 정보를 담고 있는 바이너리로 이루어진 M이라는 데이타가 있다면
: : 데이타의
: : 1-2 바이트에 해당하는 부분을 따로 아 메시지 형태
: : 3-4바이트 부분은 메시지 폰트 이름 정보
: : 5-6바이트 부분은 메시지 폰트 크기정보
: : 6-n 바이트 부분은 메시지 내용이라고 했을때
: :
: : 어떤 함수를 어떻게 활용해야 M이라는 데이터에서 제가 원하는 메시지 정보 데이터를 각각 뽑아 낼 수 있는지
: : 알고 싶습니다.
: : 저한테는 프로그래밍 자체가 생소하다보니 많이 힘드네욤...^^
: : 그래서 도움을 주십사 하고...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구조체 선언해서 쓰시면 됩니다 책에서 그 부분을 찿아보세요 help나

+ -

관련 글 리스트
53997 바이트 단위로 데이타를 다루고 싶습니다. c언어 초보 1310 2008/07/21
54017     Re:덕분에 성과가 있습니다. c언어 초보 1085 2008/07/22
54005     Re:바이트 단위로 데이타를 다루고 싶습니다. 아제나 1572 2008/07/21
53999     이렇게 해도 될가욤? c언어 초보 1107 2008/07/21
54010         Re:이렇게 해도 될가욤? zeFa 1222 2008/07/22
54003         Re:이렇게 해도 될가욤? 금목암 1084 2008/07/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