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주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반복적으로 화면 캡쳐하는 코드가 호출되면... 어느순간에 에러가 나네요...
방태윤 님이 쓰신 글 :
: delete Capture1;
: delete JPEGIMAGE1;
:
: 해 주었느지 확인해보세요,
:
: 당연이 해 주었을거라 생각되지만...
:
: 어쨋던 new Graphics::TBitmap; 나 new TJPEGImage(); 할때 메모리가 부족해서 나오는 현상 같으므로
:
: 메모리가 제대로 해제되는지 그 쪽으로 점검해 보세요,(꼭 요 함수가 아니더라도)
:
:
:
: 쉽지않네요 님이 쓰신 글 :
: : 주기적으로 화면을 캡쳐하는데... 저장소가 부족합니다. 이런에러가 나네요...
: : 어떻게 해결방법이 없나요.
: :
: : Capture1 = new Graphics::TBitmap;
: : JPEGIMAGE1 = new TJPEGImage();
: :
: : Capture1->Width = 1280;
: : Capture1->Height = 1024;
: :
: : BitBlt(Capture1->Canvas->Handle, 0, 0, 1280, 1024, DC1, 0, 0, SRCCOPY);
: :
: : JPEGIMAGE->Assign(Capture1);
: : JPEGIMAGE->CompressionQuality = 100;
: :
: : JPEGIMAGE->SaveToFile(Name);
: :
: : 위 소스는 여기 볼랜드 포럼에서 구한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