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elete Capture1;
delete JPEGIMAGE1;
해 주었느지 확인해보세요,
당연이 해 주었을거라 생각되지만...
어쨋던 new Graphics::TBitmap; 나 new TJPEGImage(); 할때 메모리가 부족해서 나오는 현상 같으므로
메모리가 제대로 해제되는지 그 쪽으로 점검해 보세요,(꼭 요 함수가 아니더라도)
쉽지않네요 님이 쓰신 글 :
: 주기적으로 화면을 캡쳐하는데... 저장소가 부족합니다. 이런에러가 나네요...
: 어떻게 해결방법이 없나요.
:
: Capture1 = new Graphics::TBitmap;
: JPEGIMAGE1 = new TJPEGImage();
:
: Capture1->Width = 1280;
: Capture1->Height = 1024;
:
: BitBlt(Capture1->Canvas->Handle, 0, 0, 1280, 1024, DC1, 0, 0, SRCCOPY);
:
: JPEGIMAGE->Assign(Capture1);
: JPEGIMAGE->CompressionQuality = 100;
:
: JPEGIMAGE->SaveToFile(Name);
:
: 위 소스는 여기 볼랜드 포럼에서 구한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