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991] Re:저장소가 부족합니다. 이런에러가 나네요
방태윤 [nabty] 1219 읽음    2008-07-20 09:42
delete  Capture1;
delete   JPEGIMAGE1;

해 주었느지 확인해보세요,

당연이 해 주었을거라 생각되지만...

어쨋던  new Graphics::TBitmap; 나 new TJPEGImage(); 할때 메모리가 부족해서 나오는 현상 같으므로

메모리가 제대로 해제되는지 그 쪽으로 점검해 보세요,(꼭 요 함수가 아니더라도)



쉽지않네요 님이 쓰신 글 :
: 주기적으로 화면을 캡쳐하는데... 저장소가 부족합니다. 이런에러가 나네요...
: 어떻게 해결방법이 없나요.
:
: Capture1 = new Graphics::TBitmap;
: JPEGIMAGE1 = new TJPEGImage();
:
: Capture1->Width  = 1280;                     
: Capture1->Height = 1024;
:
: BitBlt(Capture1->Canvas->Handle, 0, 0, 1280, 1024, DC1, 0, 0, SRCCOPY);
:
: JPEGIMAGE->Assign(Capture1);
: JPEGIMAGE->CompressionQuality = 100;
:
: JPEGIMAGE->SaveToFile(Name);
:
: 위 소스는 여기 볼랜드 포럼에서 구한것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986 "저장소가 부족합니다. 이런에러가 나네요" 쉽지않네요 1405 2008/07/18
53991     Re:저장소가 부족합니다. 이런에러가 나네요 방태윤 1219 2008/07/20
53998         Re:Re:저장소가 부족합니다. 이런에러가 나네요 플그래머 1296 2008/07/21
54002             Re:Re:Re:저장소가 부족합니다. 이런에러가 나네요 방태윤 1372 2008/07/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