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977]
감사합니다 드뎌 해결봤네요
초보자
[
]
1056 읽음
2008-07-17
18:20
감사합니다 드뎌 하니깐 되네요 역은 아니라도 출력문은 나와서 이제 더보면 알꺼같네요
퍼블릭에 넣어야할꺼 프라이어티에 넣으니 자꾸 오류나왔던거같아요
어쩌든 감사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5652
+
-
관련 글 리스트
53966
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초보자
1123
2008/07/17
53967
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조준회
1037
2008/07/17
53968
Re: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초보자
1061
2008/07/17
53969
Re:Re: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조준회
1015
2008/07/17
53970
Re:Re:Re: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초보자
990
2008/07/17
53973
Re:Re:Re:Re: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조준회
1014
2008/07/17
53972
Re:Re:Re:Re: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이정구
1057
2008/07/17
53977
감사합니다 드뎌 해결봤네요
초보자
1056
2008/07/1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