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977] 감사합니다 드뎌 해결봤네요
초보자 [] 1056 읽음    2008-07-17 18:20
감사합니다 드뎌 하니깐 되네요 역은 아니라도 출력문은 나와서 이제 더보면 알꺼같네요

퍼블릭에 넣어야할꺼 프라이어티에 넣으니 자꾸 오류나왔던거같아요

어쩌든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966 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초보자 1123 2008/07/17
53967     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조준회 1037 2008/07/17
53968         Re: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초보자 1061 2008/07/17
53969             Re:Re: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조준회 1015 2008/07/17
53970                 Re:Re:Re: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초보자 990 2008/07/17
53973                     Re:Re:Re:Re: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조준회 1014 2008/07/17
53972                     Re:Re:Re:Re: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이정구 1057 2008/07/17
53977                         감사합니다 드뎌 해결봤네요 초보자 1056 2008/07/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