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967] 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조준회 [makerjh] 1037 읽음    2008-07-17 16:11
간단하게 만들어 봤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edit1에 입력받은걸.. 재귀호출해서 뒤집어서 edit2 에 표현합니다.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Edit2->Text  = "";
    Recursive(Edit1->Text,1);
}
//---------------------------------------------------------------------------


void TForm1::Recursive(String aa, int Index)
{
    if (Index < aa.Length()) Recursive(aa,Index+1);
    Edit2->Text = Edit2->Text + aa[Index];
}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효 지난번에 abc 받은 입력받은걸 cba 로 출력하라! 라는 글로 질문드렸는데 그걸 토대로 짜봤지만
: 재귀함수가 아닌 일반적으로 쓰는 코딩방법으로밖에 생각이 나질않네요 . 답변에 도움이 될까해서
: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Ansistring  클래스로 사용하면된다고 생각은 드는데 제가 아직 재귀에 관련해서 찾아봤지
: 만 초보인 저로써는 참고할만한 사항이없어서 답답하네요 과제도 아니고 저혼자하는건데 문자 역출력하는 재귀함수에 대해서 좀 알려주세효 우선 폼 구조형태 어떤형식으로 할려고하는 화면파일 첨부해봅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 (정말 씨에대해선 정보가 많이 약하니 어려운 표현보다 좀더 이해하기 쉽게 설명부탁드려요 소스코딩은 직접해야하는거지만 sample로 돌릴수 있는 그냥 문자 출력방식의 재귀함수 소스라두 보여주심 감사합니다 )
:
:
:
: char sBuf[100];        // sBuf 배열 100 선언
:     char sResult[100];
:     int i, j;          // for 문 해당 변수
:     int nPos = 0;
:     int count;
:     strcpy(sBuf, edInput->Text.c_str());          // 문자 함수를 문자열로 바꾸는 명령어
:
:
:
:     //strcpy(sResult, sBuf);
:
:         for(i=0; sBuf[i]!='\0'; i++);       // sBuf[i] 받은문자 배열번호 i++ 증가
:
:                count+=i;  //count  돌면서 +i 만큼 증가
:                count = strlen(sBuf);   //strlen(sBuf) sBuf 기억하여 입력받은 길이만큼 누적 저장
:
:       for(i=count-1; i>=0; i--){
:         sResult[nPos] = sBuf[i];
:         nPos++;
:    //      printf("%s", sResult[i]);
:       }
:         sResult[nPos] = 0;
:
:     //strcpy(sResult, "cba");
:     lbResult->Caption = sResult;
: }
:
:
: 이거는 그냥 정리해본건데 해결은 된거같더라구요 부탁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966 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초보자 1123 2008/07/17
53967     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조준회 1037 2008/07/17
53968         Re: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초보자 1062 2008/07/17
53969             Re:Re: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조준회 1015 2008/07/17
53970                 Re:Re:Re: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초보자 991 2008/07/17
53973                     Re:Re:Re:Re: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조준회 1015 2008/07/17
53972                     Re:Re:Re:Re:Re:도저히 생각해도 해결몬하겠네요 도와주세효 이정구 1058 2008/07/17
53977                         감사합니다 드뎌 해결봤네요 초보자 1057 2008/07/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